구분 | 2014년 | 2015년 | 2016년 | 2017년 | 2018년 | 2019년 | 2020년 | 2021년 | 2022년 |
---|---|---|---|---|---|---|---|---|---|
종합만족도 | 78.10 | 80.3 | 77.8 | 81.82 | 81.2 | 85.9 | 84.7 | 85.3 | 82.8 |
서비스환경 | 80.30 | 82.1 | 81.7 | 82.45 | 81.9 | 86.1 | 83.8 | 85.8 | 82.5 |
서비스과정 | 74.50 | 77.6 | 74.9 | 81.26 | 81.2 | 84.7 | 84.2 | 83.9 | 82.2 |
서비스결과 | 77.40 | 77.6 | 76.4 | 81.31 | 80.6 | 86.0 | 84.9 | 84.8 | 82.5 |
사회적만족 | 83.00 | 85.9 | 82.4 | 84.07 | 82.6 | 87.7 | 86.2 | 87.7 | 85.2 |
전반적만족 | 76.90 | 79.4 | 76.2 | 80.82 | 80.4 | 85.2 | 84.2 | 84.7 | 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