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게시판 상세
제목 동강전망자연휴양림 김창훈 선생님과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박****
평점 0점


이번 한글날 연휴에 동강전망자연휴양림에서 너무 좋은 기운을 받고 와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글을 올립니다.


아름다운 경치는 물론 매우 잘 관리되어 청결하고 쾌적하였으며  직원분들의 사명감과 친절함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직원분들께서 수시로 불편함이 없는지 챙겨봐 주시고 묵묵히 시설과 환경을 직접 관리해 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모든 직원분께 감사드리며 특히 직접 자리까지 방문하여 친절하게 안내해 주신 김창훈 선생님께 특별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훈남이신 김창훈 선생님의 따뜻한 마음과 친절로 큰 도움을 받았으며, 사람을 대하는 자세와 인간미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존함은 알지 못하지만 취사장을 깨끗하게 관리해 주시는 필리핀에서 오신 여성분의 밝은 미소와 성실함도 오래 기억될 것입니다.


여행의 묘미가 이국적인 경치를 즐기는 것은 물론 함께 더불어 사는 인간미를 느끼는 것인데 이번 여행은 만점이었습니다.


그리고 평소 정선에 대해 많이 알지 못했는데 이번에 동강전망자연휴양림은 물론 많은 볼거리와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정선의 매력에 푹 빠졌으며 앞으로도 정선을 자주 방문하고 주변에도 열렬히 홍보하고 추천하고자 합니다.


동강전망자연휴양림을 통해 청정 자연과 수준 높은 공공서비스를 경험한 귀한 여행이었으며 앞으로도 정선의 명성을 잘 지켜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김창훈 선생님을 비롯한 동강전망자연휴양림을 관리해 주시는 모든 분들과 정선군, 정선군시설관리공단에 경의를 표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