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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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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게시판이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게시판은 글쓰기 기능이 막혀있는데 칭찬합시다 게시판만 글쓰기가 되네요


무엇이든물어보세요 게시판에 8월1일자 예약취소에 관한 민원글이 있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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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8월 5일에 동강전망휴양림 2번을 예약하고 8월 11일에 방문하였습니다.

방문 당일 예약시스템 이상으로 중복 예약이 되었다는 도무지 받아들이기 힘든 통보를 받았습니다.

동강전망휴양림에 7번 정도 방문하였습니다.

이 여름에 2번 자리가 아니었으면 굳이 가지 않았을 겁니다.


중복예약자에게 미리 통보를 하는 것이 불가능한 그렇게까지 불가능했던 것인가요. 8월 1일부터 예약문제제기가 있었고 제가 방문한 것은 10일이나 지나서인데요


저보다 먼저 예약한 분이 있다고 하여 다른 자리로 옮겨가긴 하였으나

폭염에 가까운 거리도 아닌 강원도 정선까지 이동하고 휴가를 망쳤다는 기분이 들어 며칠동안 고민하다 글을 올립니다.


환불처리를 해주셨던데

제가 원하는 것은 환불이 아닙니다.


올해 6월에 국립공원예약시스템에서 중복예약으로 혼선이 있어 예약취소자에게 1년 이내 재방문 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피해자가 저뿐만은 아닐 것 같은데 후속 조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같은 자리로 예약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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